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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91
고충처리인

"언론중재 및 피해구제 등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언론에 의한 피해예방과 구제를 위해 마련한 시청자 권익보호 창구입니다. 목포MBC의 보도 및 방송프로그램으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경우 고충처리인을 통하여 신속하게 문제 해결을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목포MBC는 고충처리인을 통해 접수된 시청자 피해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게 해결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충처리인의 권한과 직무

  • 방송의 침해행위에 대한 조사
  • 사실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예 그 밖의 법익을 침해하는 방송보도에 대한 시정권고
  • 구제를 요하는 피해자의 고충에 대한 정정보도, 반론보도 또는 손해배상의 권고
  • 그 밖의 시청자의 권익보호와 침해구제에 관한 자문

목포MBC 고충처리인

  • 구성 : 고충처리 위원은 목포MBC 기획심의 담당과 편성, 보도, 경영관리, 방송기술부문 중견사원으로구성
  • 운영 : 사안 발생시 수시
  • 운영위원
    성명 직책(직위) 연락처 이메일 비고
    김성환 경영심의부장 061)270-9200 ksh1004@mokpombc.co.kr 경영관리
    황언배 경영심의부 061)270-9201 ebhwang@mokpombc.co.kr 심의
    이순용 편성제작부 061)270-9230 eden@mokpombc.co.kr 편성
    문연철 보도부 061)270-9250 ycmoon@mokpombc.co.kr 보도
    이현주 방송기술 061)270-9310 leehj@mokpombc.co.kr 방송기술

고충처리 신청대상

방송된 날로부터 60일 이내의 목포MBC 채널의 모든 보도 및 방송프로그램으로 인한 초상권 침해, 명예훼손, 인권침해, 재산상의 피해를 입은 경우


고충처리 신청제외대상

  • 신청자가 자신이 아닌 타인 또는 특정단체, 이익단체의 이해에 관한 사항
  • 신청자가 개인이 아닌 기업 또는 단체일 경우
  • 다른 법적 구제수단이 진행되고 있거나 법원의 판단이 요구되는 사항
  • 신청인이 공인으로서 방송내용이 그의 업무와 관련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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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목포문화방송(주)
    TV CH23 DMB CH8 AM 1386Khz FM4U 102.3Mhz 표준FM 89.1Mh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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