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중재 및 피해구제 등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언론에 의한 피해예방과 구제를 위해 마련한 시청자 권익보호 창구입니다. 목포MBC의 보도 및 방송프로그램으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경우 고충처리인을 통하여 신속하게 문제 해결을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목포MBC는 고충처리인을 통해 접수된 시청자 피해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게 해결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충처리인의 권한과 직무
목포MBC 고충처리인
성명 | 직책(직위) | 연락처 | 이메일 | 비고 |
김순규 | 경영기획국장 | 061)270-9200 | sgkim@mokpombc.co.kr | 경영관리 |
황언배 | 경영심의부 | 061)270-9201 | ebhwang@mokpombc.co.kr | 심의 |
이재왕 | 편성제작부 | 061)270-9230 | jwlee@mokpombc.co.kr | 편성 |
김양훈 | 보도부 | 061)270-9250 | yhkim@mokpombc.co.kr | 보도 |
김창진 | 방송기술부 | 061)270-9310 | taegukgi@mokpombc.co.kr | 방송기술 |
고충처리 신청대상
방송된 날로부터 60일 이내의 목포MBC 채널의 모든 보도 및 방송프로그램으로 인한 초상권 침해, 명예훼손, 인권침해, 재산상의 피해를 입은 경우
고충처리 신청제외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