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인사말

시청취자 여러분, 그리고 네티즌 여러분!
언제나 좋은 친구, 목포MBC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도해를 품은 유달산에서 라디오목포(RMB)로 첫 전파를 쏜 이후 숨 가쁜 역동의 시기, 아픈 격동의 현대사를 함께 하며 기슭의 작은 씨앗이 50년의 풍파를 견디어 온 거목이 되었습니다.


  전남지역 최고의 시청취율의 다양한 프로그램, 지역 의제를 선도하는 바르고 빠른 뉴스, 지역의 생태, 문화적 가치를 해외에까지 알리고있는 명품 다큐멘터리와 교양 프로그램 등 목포문화방송은 여러분의 사랑과 질책을 거름으로 50년 뚜벅뚜벅, 묵묵히 정론의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시대와 지역민의 명령이 무거워지는 지천명! 목포MBC는 여러분이 이뤄주신 오늘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다시 초심으로 미래를 위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겠습니다.


  RMB에서 컬러TV를 넘어 이제는 UHD 고화질 방송시대을 선도하겠습니다.

 TV라는 한계를 넘어 다양한 플랫폼을 갖춘 지역 대표 방송사로 지역과 세계의 소통 창구가 되겠습니다.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 발 빠른 대처를 통해 지역의 다양한 문화 콘텐츠가 산업으로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겠습니다.


 시청취자와 함께 한 50년 지역의 살아있는 언론, 지역민의 성실한 대변자로 목포문화방송은 지역의 가치를 묵묵히 지켜가겠습니다.


 목포문화방송에 더 많은 성원과 질책, 그리고 관심을 부탁드리며, 언제 만나도 좋은 친구, 다시 만나면 더 좋은 친구, 목포MBC가 되겠습니다.



목포문화방송(주) 대표이사 사장
이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