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F1 대회 타이틀 스폰서 유치가
시급한 과제로 떠올랐습니다.
F1 타이틀 스폰서는 F1대회 타이틀에
회사명칭을 쓰는 등 기업 홍보 효과가 크지만
70억에서 최대 110억 원에 이르는 비용때문에
최근 2차례 한국 F1대회에서는 아예 없었고,
올해도 아직까지 계약자가 나타나지 않은
상태입니다.
대회조직위원회는
메인스탠드 광고 등이 가능한 최고 20억 규모의
메인 스폰서도 지난 해 2곳에서 올해 4곳까지
늘릴 계획으로 막판 협상을 진행 중이고,
국내 대기업을 상대로 F1 코리아 타이틀
스폰서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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