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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억 단위 예산 투입 전남 120번 콜센터 실적 저조"

서일영 기자 입력 2025-11-07 14:51:00 수정 2025-11-07 17:08:22 조회수 77


전남도가 자체 운영중인 
120번 복지 상담 콜센터의 
예산 대비 낮은 효용성 문제가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차영수 전남도의원은 
보건복지국 행정사무감사에서 
"120번 콜센터는 연간 1억 3천만원을 투입해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고 있지만 
하루 상담 건수가 1~2건에 그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성평등 가족부 기존 콜센터와 
연계하는 방안 등 예산을 절감하면서도 
실질적 효과를 낼 수 있는 
방안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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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일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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