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MBC

검색

박지사, 스웨덴과 우호협력에 나서

김윤 기자 입력 2010-01-14 19:05:33 수정 2010-01-14 19:05:33 조회수 10

박준영 전라남도지사는 어제(13일)
주한 라르스 바리외 스웨덴 대사 부부를 초청해
F1대회와 여수세계 박람회에
스웨덴의 적극적인 참여와 긴밀한 협력을
요청했습니다.

박지사는 의료용품 제조·판매회사와 재활용품 제조사 등과 투자협력,
F1대회에 볼보, 사브사 등 참여
전라남도와 유사한 스웨덴 도시간 우호 교류
협력 약정 등을 희망했습니다.

라르스 바리외 주한 대사는
"자동차회사, 의료용품, 재활보조기구 회사
등이 전남과 협력할 수 있도록 협조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Copyright © Mokpo Munhwa Broadcasting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