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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포세무서 원칙없는 세정에 주민 비난

입력 2007-09-05 21:55:37 수정 2007-09-05 21:55:37 조회수 1

아파트 입주민 대표자 인증 업무를 맡고 있는
목포세무서가 이중적 태도를 보이고 있다는
주민들의 비난에 직면했습니다.

목포 연산주공 3단지 아파트 입주민들은
전기료 부당징수 의혹등 부실관리 문제로
새로 선출된 입주자 대표에게
목포세무서가 지난8월 고유번호증을 발급한 뒤
이전 입주자 대표의 항의에 대표자를 다시
번복하는 원칙없는 세무행정를 보이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목포세무서는 당초 처리과정이 매끄럽지 못한
사실을 시인하고
양측의 반발이 거세 인증을 무효로 처리한 뒤 합의 또는 법원의 판결에 따르겠다고
해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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