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프로젝트의 활성화를 위해서는 관광객 집중
효과가 높은 시설을 집중 배치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 됐습니다.
2012 여수박람회 유치 활동에 대한 국제적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홍보활동이 강화됩니다.
자막1.J프로젝트 시설배치 집중효과 높여야
자막2.여수박람회 유치활동 홍보활동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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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07-03-16 08:01:42 수정 2007-03-16 08:01:42 조회수 1
J프로젝트의 활성화를 위해서는 관광객 집중
효과가 높은 시설을 집중 배치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 됐습니다.
2012 여수박람회 유치 활동에 대한 국제적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홍보활동이 강화됩니다.
자막1.J프로젝트 시설배치 집중효과 높여야
자막2.여수박람회 유치활동 홍보활동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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